본문 바로가기
나눔/일상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화이자 백신 맞는방법 잔여백신예약방법 무료백신보험 가입

by 아일랜드세덤 2022. 2. 13.
728x90
728x90

오늘 화이자 백신 1차 예방주사를 맞았는데요

 

원래는 여론을 본 후에 백신이 대중화가 되고나서 맞고싶었으나

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는 생각으로 고민끝에 결정하게 됐습니다.

 

예약 팁입니다

 

먼저 모바일이 제일 빠릅니다

 


 

네이버 앱에서 잔여백신예약 검색,  (네이버 인증서 본인 인증돼있어야함)


 

그럼 GPS 전방에서 잔여백신 재고를 확인하는 병원목록이 뜨는데요

여기서 먼저 해야할것은

 

728x90

 

알림신청 먼저 자주가는 병원, 및 가까운병원, 백신 재고가 많이 유입될것 같은 현대식 병원을 골라서 5군데만 정해줍니다

 




백신 종류는 아스트라제네카  AZ, 

화이자 모더나 인데요  

저는 화이자를 선택해서 예약했습니다




대략 2주 정도 틈틈히 짬내서 칼치기 예약방법을 익힌 결과끝에 14번의 실패끝에 화이자 백신 예약에 성공했습니다

 

인기 백신은  거의 티켓팅 수준이네요~~

 

제일 많이 남는 백신은 AZ였습니다



에이~ 예약 안되겠지 하고 그냥 모더나를 예약했는데

바로 덜컥 예약이 잡혀버려서

 

당황했습니다

이럴땐 그냥 노쇼해버리면 네이버에서 잔여백신 

예약 못할수도 있으니 반드시

병원에 전화해서 예약 취소를 하면 바로 해줍니다 ^^

너무 악용하지는 마세요  의료종사자님들께서 번거로우시니


저는 그래서 오늘 알림에 뜨는 병원 있어서 눌러보니 남은 화이자백신 예약을 해버렸습니다

 

처음엔 안맞고싶다가도 이렇게 백신 예약하기가 힘들어 이것도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사람의 심리란~~

 

저는 자주 가는 단골 병원인 코앤이비인후과에서 접종을 맞아서 안심이 됐습니다
 
 
이병원에서 감기도 치료받고 알레르기 비염도 있어서 원장님께서 좋은 처방으로 아주 좋은 병원으로 
기억됩니다   
의료진들도 친절하고 아주 좋습니다 ^^ 
 
저는 혹시나하는 우려스러운 마음에
무료 백신 보험을 가입하고 백신을 접종했습니다
 
무료백신 보험은 제가아는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첫번째는 토스, 두번째는 티맵입니다
 
저는 티맵에서 백신보험을 가입했습니다
 
방법은 티맵 어플을 다운후 로그인합니다
 

이벤트 누르고
 


케롯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진단검사비가 200만원입니다
토스에서 무료백신보험은 100만원으로 알고있는데 


백신 부작용으로는 아나필락시스쇼크 가 일어날수도 있다고 그러네요  이름도 어렵네요 아낙수나문~
도 아니고
 
 
 
가입후에 맞았습니다 
 

1차접종이라 딱히 특별증상은 없었습니다
그냥 원래부터 심장 근막통이 있다없다 살짝 했는데
백신때문은 아닌거 같고
 
딱 집고 말하면 그냥 백신 맞은 팔이 얼얼하다?? 이거 말고는 없네요   걱정하지마시고 자신의 신념을 갖고  원하는 백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안맞는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들어 맞았습니다
 
 
 
타이레놀 구매시 간단팁

 

타이레놀은 약국에서 상비약으로 삽니다

 

편의점에서 사는 약은 약효능

약의 용량이 적게들어가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타이레놀

가격도 3000원

 

 

 

 

 

 

300x250
사업자 정보 표시
뿌리원예 | 강준영 | 대전 중구 계백로 1719 (오류동, 센트리아 17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5-29-48031 | TEL : 010-9453-6375 | Mail : k0209j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대전중구-00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