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자동차,기술,IT

아이폰11pro 갤럭시s20 중에 고민중이시다면????? 갤럭시vs 아이폰

by 아일랜드세덤 2022. 2. 16.
728x90
728x90

갤럭시s20을 구매했습니다 언박싱하겠습니다. 
갤럭시s20 언박싱
 

 

설레임~~
 
 

 

봉인지 뜯어줍니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 화이트 선택할수 있었는데 화이트 안써봐서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약간 할아버지 느낌나나여??? ㅋㅋ
크기는 옆에 종이컵과 비교한번 해보세요

 

새 휴대폰에는 필름이 바로 씌여져 있네요
요즘은 센스있게 바로 필름까지 씌어주고 
한국사람을 잘 알고있네요?? ㅋㅋ 
첫 기계 사용땐 모두 소중하게 여기는건 전세계 공통이겠죠??
 
 

 

이 검정 케이스에는 삼성 갤럭시S20 케이스와 
마이크로 칩을 열어주는 핀이 들어있습니다.

 

마이크로SD 유심칩을 꼽을수 있는 케이스를 열어주는 핀입니다
요즘 휴대폰은 이런게 있어야 열수있네요
아마도 외장 메모리를 추가하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디자인을 연출하려다 보니 생긴 결과물인듯 싶습니다.
 

 

이게 순정 삼성 갤럭시S20 케이스 입니다
휴대폰케이스에 동봉되어있습니다
젤리케이스입니다 
 
 
 

 

사용설명서도 있구요
 
 



 

이번에 5핀타입에서 C타입 USB충전기로 바뀌었는데요
 
기존에 많이 보유하고있던 5핀 타입 충전기는
C타입 변환 젠더만 구입해주시면 됩니다.
5개에 얼마안합니다 정품은 6천원??
그냥 저가 다이소나 휴대폰 파는데에서 사는건 개당 700원정도 받습니다
 

 

요즘같은 무선이어폰시장이 아주 활발한때에 
기본으로 주는 이어폰입니다 이어폰은 C타입 젠더에 꼽을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완전 아날로그방식 유선방식 못잃는 분들께는 사용할수 있는 삼성의 배려라고 생각듭니다
 
앞으로 스마트폰의 트렌드는 이어폰꼽는 젠더도 점점 없어지는 추세이므로
다음세대 휴대폰에서는 못볼지도 모를수도 있습니다
 
미래의 휴대폰 디자인 계획을 들어보면
휴대폰에있는 젠더 연결하는 홈이 없어질 전망으로 보입니다.
[민자로 된 휴대폰 추구???]
 

 

스티브워즈니악 강연
 

 

아이폰 워즈니악 피셜 ㅎㅎ 
728x90
 
 



 

갤럭시S7 2016년에 구매해서 4년 잘썼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잘쓰고 오래쓴 전자기기로 생각듭니다 매우만족
 
원래는 11월달에 아이폰11PRO 미드나잇그린 을 자급제 미개봉으로 구매했었는데
 8개월정도 공기계로 써보다보니
역시 갤럭시의 안드로이드를 못잊겠더라구요
특히 우리나라에 특화되어있는 운영체제
삼성페이,멀티테스킹,통화녹음,가성비 좋은 하드웨어
AI기술 등 여러가지 장점을 보유하고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상세하게 비교해보겠습니다
 
 
어쨋든
 

 

유심칩과 외장메모리를 옮겨주기만 합니다
갤럭시S7 
원래는 안바꾸고 계속 쓸수 있었지만 그래도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잡고자 바꾸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7은 정말 최고의 명핸드폰인것 같습니다
요즘써도 하나도 버벅이는것도 없고 업무용으로써...
게임은 모르겠지만요
 

 

휴대폰의 옆 디자인입니다
 
상하 볼륨조절
아래는 디스플레이,전원  ON / OFF 버튼
 

 

카메라 디자인은 아래로 길게 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인덕션 카메라 디자인은 아이폰 인정~~
 
물론 최초 다중 카메라 디자인의 시초는 LG V20 인걸로 알고있는데 ㅎㅎ
아니면 댓글점 ㅎㅎ
 
유행은 애플 아이폰11시리즈 부터 된느낌 입니다 
 
 



 

역시 안드로이드
저는 안드로이드를 좋아합니다
물론 보안은 안좋다고 들었지만
자유로운 개발 환경에 한계가 없을것 같은 시스템인 느낌이 듭니다
 

 

갓 삼성 흥해라~~!!!
 

 

네 반가워요
 
애플 처음 켰을때 느낌이 물씬?? ㅎㅎ
 

 

센스있게 좌우 따지지않는 
이 관대함 역시 삼성 아닌가요??
 
이제 무선 전송 을 위해 스마트스위치를 켜게 되면 
이런 무선전송을 오래걸리지않고 할수있습니다
대략 한 5분??? 용량이 꽤나 많았는데
얼마 걸리지 않은 느낌입니다.








휴대전화 보안을 위해
생체인식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지문 얼굴인식 패턴 핀번호 비밀번호 선택가능합니다
보안이 편리하면서 철저한게 좋더라구요



 

저는 얼굴인식을 했는데
확실히
얼굴인식은 애플이 더 빠르고 간단한 편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뚫릴진 모르겠지만
삼성S20은 몇번 틀리네요
특히 자고일어났을때
옆으로 누워서 켰을때
각도를 40도에서 켰을때
어두운 곳에서 켰을때
등등 
아이폰보다는 인식율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아이폰 11PRO와 크기비교
갤럭시S20
 
 다음 포스팅에는
제가 왜 아이폰과 갤럭시중 
왜 갤럭시를 선택했는지 디테일하게
상세 포스팅 들어가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서로 이웃 부탁드립니다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저의 주관적인 생각을 포스팅한것입니다 참고바랍니다
300x250
사업자 정보 표시
뿌리원예 | 강준영 | 대전 중구 계백로 1719 (오류동, 센트리아 17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5-29-48031 | TEL : 010-9453-6375 | Mail : k0209j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대전중구-00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