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쉽지 않은 사무실 정리 결단을 내려야 겠다면 필요한 아이템

by 아일랜드세덤 2020. 9. 10.
728x90
728x90

사무실에 어지럽혀져 있는 책상을 볼때면

나의 업무를 기록할수 있는 뿌듯함이 있지만 

무언가 정리가 안되고 뒤죽박죽 서류, 중요문서 정리하거나 버리지 못하는

저장강박증 있으신 분들 

정리에 관한 도서를 한번 읽어 보신후 결단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이 문제해결책을 찾다보니 세절기(세단기)를 사서 정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왜냐면 사무실에서 쓰는 문서는 업무상 기밀도 있고 개인정보도 포함되어 있어 쉽게 버리지못하고 쌓아 놓는 경향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결단을 내렸죠

 

저가형 세단기를 알아보던중 

펠로우즈라는 제품을 코스트코에서 보게됐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이 더 저렴하겠지 하고 같은 품번을 검색해서 최저가를 알아보는 순간

펠로우즈 p-30c 

코스트코가 좀더 저렴하다는것을 알아버려서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펠로우즈 세단기

fellowes 세단기 p-30c 입니다

 

 

6sheet 라고 표시된것을 보니 6장까지 겹친 종이 세단 가능하다고 명시되어있는것 같네요

 

자세한 기기의 스펙은 이렇게 쓰여져 있습니다

대충 잘아시겠죠?? 전 제가 딱 필요한정보 6sheet까지 가능 이것만 알고 나머지 정보는 

스킵합니다 ㅎㅎㅎㅎㅎ(영어 못해서 그러는거 아님ㅎㅎㅎ)

 

 

이제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세단기 조작 컨트롤러입니다

 

메뉴얼도 동봉되어 있구요

여기서 세단기의 메뉴를 익히면됩니다

 

종이를 파쇄하는 톱니가 있고요

세절통 이네요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으나

제가 세절통으로 느껴지니 세절통이라 부르겠습니다

 

 

 

 

영상 시청전에 안내드리겠습니다

촬영당시 사무실엔 더운 여름이여서

실외기 통합 에어컨이 작동되던 상태에 세단기를 촬영한것이라

에어컨 소음이 들리니  세단기 소음으로 착각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펠로우즈 p-30c

 

버튼 순서는

 

세단기 상시작동  파쇄류 반응 작동, 정지, 뒤로가기 

이렇습니다 

 

 

P-30C 펠로우즈

종이 접촉시에만 작동하는 l 버튼입니다

 

세단된 종이 문서들은 이렇게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도록 파쇄를 합니다

 

맞출려면 꽤나 시간 걸리겠네요~?

 

이렇게 사무실 정리를 끝냅니다

 

이상 소개를 마칩니다

 

펠로우즈 세단기 p30c 언박싱 리뷰였습니다~

300x250
사업자 정보 표시
뿌리원예 | 강준영 | 대전 중구 계백로 1719 (오류동, 센트리아 17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5-29-48031 | TEL : 010-9453-6375 | Mail : k0209j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대전중구-00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