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실내 애견카페 갈만한곳 관저동 돌봄

by 아일랜드세덤 2023. 7. 25.
728x90
728x90

"우리 강아지 토미와 함께하는 즐거운 관저동 돌봄 애견카페 체험!"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가족과 사랑하는 비숑프리제 토미와 함께한 특별한 날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관저동에 위치한 돌봄 애견카페 체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관저동 서구 관저중로64번길 58 에 있구요

 

 

 

 

 

위치는 이 건물이에요 크레도빌딩  

애견카페 이용수칙이에요

 

 

728x90

주인을 기다리는 아련한 표정의 강아지

 

 

주인이 떠난 강아지는   혼자  아련한 표정으로 냉장고 구석에서  한없이 기다리며  아련한 표정을 보이네요

 

 

토미는 우리 가족의 소중한 막내 강아지로, 항상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우리 가족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요. 이번 주말, 우리는 그동안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계획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선택한 곳은 관저동에 위치한 애견카페였어요. 돌봄 애견카페는 강아지와 함께 즐기는 카페로, 강아지와 주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한다고 해요. 물론, 강아지들을 위한 전문적인 관리와 안전을 위한 시설들도 완비돼 있었기에, 우리가 안심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도착해서 처음으로 느낀 점은 바로 따뜻하고 친절한 환영이었어요. 직원 분들께서 우리 강아지 토미를 보자마자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반겨주셨고, 토미를 위해 준비된 간식들과 장난감들을 선물로 주셔서 기분이 상쾌했어요.

애견카페 내부는 토미가 뛰어놀 수 있는 큰 공간과 강아지들끼리 노는 놀이터, 그리고 주인들이 편안하게 앉아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토미는 다른 강아지들과 뛰어놀며 즐거워보였고, 우리 가족도 강아지들과 함께 노는 모습을 보며 즐거움을 누렸어요.

애견카페에서는 강아지들뿐만 아니라 주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우리는 토미와 함께 강아지 트릭 시간에 참여했는데, 이는 토미에게 다양한 트릭을 가르쳐보는 시간이었어요. 처음엔 걱정스러웠지만, 트레이너 분들께서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토미가 새로운 트릭을 배우는 데에도 성공할 수 있었어요. 토미가 열심히 해주는 모습을 보며 자랑스러웠고, 토미 또한 새로운 것을 배우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놀이와 트릭 시간 이외에도, 우리는 애견카페에서 다양한 강아지 용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도 있었어요. 특히 강아지들을 위한 맛있는 간식들과 토이들이 풍부해서, 토미를 위해 멋진 선물도 구매해주었답니다.

하루를 즐겁게 보낸 후, 우리는 토미와 함께 행복한 기억을 가지고 애견카페를 떠났어요. 돌아오는 길에는 토미가 행복한 expresssion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슴에 품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특별한 경험을 함께한 돌봄 애견카페는 우리 가족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비숑프리제 토미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특별하고 소중한데, 이번 애견카페 체험은 그 중에서도 더욱 빛나는 시간이었답니다.






토미와 함께하는 즐거운 애견카페 체험 이야기를 나눠드렸는데,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저희 이야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특별한 체험을 만들어 나가는 모습으로 찾아

300x250
사업자 정보 표시
뿌리원예 | 강준영 | 대전 중구 계백로 1719 (오류동, 센트리아 17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5-29-48031 | TEL : 010-9453-6375 | Mail : k0209j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대전중구-00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