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챗gpt 사용법 오류 해결방법과 문제점 (챗GPT로 쓴 글 아님) 챗GPT 에 대한 이야기

by 아일랜드세덤 2023. 2. 5.
728x90
728x90

https://chat.openai.com/chat

 

 

 

요즘 이슈인 챗 GPT인데요

 

오픈 AI 채팅이라서

 

미국 의사시험도 합격한 인공지능이라고 합니다

 

저도 몇 번 해봤는데  요즘

 

사람이 생각을 많이 안 하게 돼도 정보가 쑥쑥 나오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사람은

728x90

이제는 챗 GPT를 걸러내는  능력도 필요한 듯 보이네요

 

정말 세상이 나날이 발전되는 것 같아 보입니다.

 

An error occurred. If this issue persists please contact us through our help center at help.openai.com.

 

라고 오류가 뜨는 경우가 있는데요

 

제가 여러 번 시도해 본 결과

 

단순 접속 과부하인 것 같아 보입니다

 

새로고침을 하시거나 기다리셨다가 

 

왼쪽에 새 채팅을 누르시면  다시 AI 채팅 활성화 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투자를 해 생겨난 AI챗봇 시스템인데요

 

1월 18일 비용을 이유로 직원 1만 명 해고 

 

이전부터 직원을 줄이는 중이었었다고 하고

 

 

5일 뒤 Chatgpt(채팅 AI)에
10억달러 추가로 투자

 

 

 

정말 10년 뒤엔 어떻게 될지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이것으로 코딩도 물론이고 소설, 대본, 작곡,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 쓰이고 있어

 

코딩하면서 막히는 부분 적고 구현 의도 같이 알려주면 원인이랑 개선 방안까지 다 알려준다고 하니

 

만약 이 챗 GPT가 상용화+ 대중화된다면 대규모 실업 사태가 발생할지도 모를 것 같네요

 

저는 그래서 앞날이 걱정돼

 

이런 질문을 해보았습니다

질문이 번역이 오역되었네요

 

저는  기계로 대체되다 이렇게 질문을 했었습니다

 

 

한번 여러분도

 

좋은 곳에 활용 해보시고

 

인류의 발전일지  타락일지  생각에 잠겨보게 되는 하루입니다~~

 

 

 

300x250
사업자 정보 표시
뿌리원예 | 강준영 | 대전 중구 계백로 1719 (오류동, 센트리아 17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5-29-48031 | TEL : 010-9453-6375 | Mail : k0209j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대전중구-00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