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일상

대전 KAIST 한국 과학기술원 에서 예식장 다녀온 후기 (카이스트 정문술 빌딩)

by 아일랜드세덤 2022. 8. 22.
728x90
728x90

정말 친했던 친구가 결혼을 한다고 하여 예식장을 카이스트로 초대를 했습니다

카이스트에서도 결혼을???


네 이것은 현실입니다

결혼을 카이스트 관계자 및 졸업자에 한하여 할 수 있다고 들었네요




친구는 뭐 끼리끼리 라죠~~~ ㅎㅎㅎ
농담입니다 벽이 느껴지는 지식을 갖고 있습니다
멘토입니다 (FEAT.오펜하이머)




저는 카이스트를 친구 덕에
kamf (뮤직 페스티벌) 말고

대전사람들은 벚꽃 보러 많이들 오시죠~

근데 저는 예식장도 다녀왔습니다 ㅎㅎ

대전 버킷리스트 1줄 카이스트 결혼식 가보기

위치는

정문술빌딩이라고 카이스트 캠퍼스 안에 위치해있습니다

정문술 빌딩 은 전 미래산업 이사장이자 전 KAIST 이사장 정문술이 기부한 300억 원과 정부 지원금 200억 원을 재원으로 2003년에 완공되었다.


이렇게 정문술 회장님이라는 분께서 기부를 하시어

다용도 홀 예식장 등 학술회 겸 사용하는 듯해 보입니다

빌딩 라운지에 쓰여있는 기념비

예식장 로비입니다 현재 기준점에서

왼쪽 화장실 (폐백실)

오른쪽 예식장 있습니다



20년 지기 친구인데

친구 어머님께서 사업과 명성이 있으셔서
정말 화환이 엄청났습니다


그리고 피로연장은

윗 사진에 사람이 서있는 곳으로 나오면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피로연장이 따로 마련돼있습니다

728x90

정말 엄청난 파인 다이닝입니다 ^^

물론 저는 다 잘 먹어서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요 ^^

네 감성 샷 또 찍어주고요~

뭔가 여기서 밥을 먹으면 좀 더 똑똑해지는 생각이 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스시 코너

참치 머리도 있네요

실제로 참치 머리를 구체적으로 눈깔주 하나 말아달라고 하시는 분들은 없을 테지만
장소가 사람도 만드는 건가요?? ㅎㅎ

정말 학식이 높으시고 점잖으신 분들만 계신 것 같아 보여서 시도할 생각조차 못했습니다

(한국 정서상 음식을 구체적으로 요구하시는 분들은 직접 돈 내시고 먹는 분 밖에 없고요 ^^ 예식장에선 보통 체면을 차리기 마련인 것 같습니다 ㅎㅎ)

준비하신 과정 및 다이닝 수준이 높아 보입니다

스테이크 버섯

숙주볶음 에선 버터 풍미가 정말
리얼 가염 버터로 정성으로 볶은 느낌이었습니다

음식 하나하나가 정말 값비싼 요리 수준이었습니다

맥주도

국산 크래프트 맥주인 아크 페어에일 브랜드이고

처음 먹어봤는데 시원하고 좋았네요 ^^

이상

카이스트 정문술빌딩 예식장 후기 마칩니다

문제 될 시 답글 주세요 ^^

300x250
사업자 정보 표시
뿌리원예 | 강준영 | 대전 중구 계백로 1719 (오류동, 센트리아 17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5-29-48031 | TEL : 010-9453-6375 | Mail : k0209j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대전중구-00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